리틀,리틀 리히텐슈타인

Table of Contents

2 세기 전,독일어를 사용하는 유럽의 일부에는 수십 개의 독립 국가가있었습니다. 오늘날 독일,오스트리아,스위스 및 리히텐슈타인은 4 개뿐입니다.

나는 작은 나라가 지리학에 의해 그렇게 명확하게 정의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리히텐슈타인 한 그릇은 산에서 높은 능선에서 동쪽,유백색 아기 라인 강전 경솔하에서 공중제비의 알프스를 실행하는 남쪽으로 북쪽에서 서쪽에,그리고 뚱뚱하고 고전적인 구텐베르크 성을 지키는 항목을은 계곡에 있습니다. 맨해튼의 크기에 관해서는 항구 나 공항이없는 진정한 육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오히려 방황하기보다는 과거한 반 목조,오래된 건물 방문자 걸어서의 그림자가 반짝이는 은행 건물과 사무실 공원입니다. 유럽의 작은 국가들이 역사적으로 제공 기업에 특별한 세금 및 회계 인센티브. 그런 작은 인구(35,000)를 가진 곳을 위해,리히텐슈타인은 많은 사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왕자의 리히텐슈타인,그의 13 세기의 성이 자리 잡고 동화 스타일은 위의 자신의 도메인것을 좋아합니다. 그의 4 마일 15 마일 국가를 내려다 보는 억만 장자 왕자는 그의 성을 대중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 내가 문을 두 드렸을 때,경비원은 내가 너트 인 것처럼 나를 보았다. 그러나 누구나 자신의 견해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대로 왕자의 와인 저장고에서 현지 와인 한 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린스에는 뉴스 몇 년 전 대한 위협은 실제로 포기 자신의 공국의 경우 시민들이지 않은 그에게 정치적 힘입니다. Liechtensteiners 꽤 느긋한 이러한 것들에 대해(여성지 않았다 권리를 주장 투표는 1984 년까지)및 그의 제안을 받아들였 요구합니다. 이제 리히텐슈타인 왕자는 분명히 유럽의 다른 왕실보다 더 많은 진정한 권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쉬는 날에 양키 스타디움의 인구가있는 나라를 지배 할 때 그 힘으로 많은 것을 할 수는 없습니다.)

리히텐슈타인은 11 개의 마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을의 트리젠베르크에 자리 잡고 있 위의 계곡,주위에 모인 그는 양파 돔 교회,는 리콜의 정착민는 여기에 도착 세기 전의 서쪽 부분에서 스위스입니다. 바두즈 마을은 계곡 바닥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5,000 명의 사람들을 가지고 있지만,그것은 국가의 수도입니다. 보행자 전용 메인 드래그에는 현대 미술과 호텔이 줄 지어 있으며 매끄러운 사무실 건물의 지구에 접해 있습니다. 거의 그래서 작은 관광객들에게 관심 리히텐슈타인에서는 기념품 상점 주식으로 많은 책들이 엽서에 스위스에서 일반적으로 그들에 리히텐슈타인.

파인트 크기의 국립 박물관은 왕자와 그의 작은 나라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자신의 가문 날짜를 때,중세 시대 리히텐슈타인 가족과 가까운 친구를 비롯한 가족 지배의 신성로마제국. 리히텐슈타인 가족은 신성 로마 황제로부터이 부동산 조각을 구입했습니다. 1719 년에,도메인은 황제에게만 대답하는 공국 지위를 부여 받았다. 리히텐슈타인 왕자—살았던 비엔나 근처—본 자신의 새로운 국가 단위의 상징으로,그리고 하지도 않았죠을 방문한다. 사실,최초의 리히텐슈타인 왕자가 실제로 이곳에 살았던 것은 20 세기까지는 아니 었습니다. (그런데 비엔나에서 몇 시간 거리에있는 예술품으로 포장 된 리히텐슈타인 궁전은 그 가족과 관련된 가장 흥미로운 광경입니다.)

1806 년 나폴레옹 시대에 합스부르크 황제에 대한 리히텐슈타인의 의무는 사라지고 진정한 독립을 부여 받았다. 나중에,제 1 차 세계 대전 이후,힘든시기는 공국이 스위스와의 경제 연합에 들어가도록 강요했습니다. 이 일에,스위스 프랑은 영역의 동전,대부분의 대중 교통에 스위스 우편 번 버스,리히텐슈타인 즐기는 긴밀한 협력 관계는 그것의 스위스 이웃이 있습니다.

횡단 라인 것,서쪽으로는 스위스 내가 준비하는 주변을 찾을 수 있는 완벽한 유리한 지점에서는 사진을 찍는 다양한 촬영을 보여주는 전체 국가이다. 리히텐슈타인은 모두 서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전체 국가는 아침에 잘 그늘에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저녁 석양의 풍부한 빛 속에서 모두 목욕을합니다.

그러나 나의 방문과 웅대 한 사진의 하이라이트는 극동 지역에있었습니다—문자 그대로의 나라의 꼭대기에있었습니다. 리히텐슈타인에서 가장 긴 road peters 후 약 30 분 동안에 말분,작은 마운틴 리조트에서는 현대적인 리프트처럼 느끼게 만들어 그대로 가장 높은 사람이 땅에서.

스위스와 마찬가지로 공국의 현대 경제의 큰 부분은 극적인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관광 및 스포츠 호스팅 방문자입니다. 스키 리프트,바쁜 모두에서 겨울과 여름,자연 애호가를 어지럽게 하는지는 제공과 국경 오스트리아입니다. 이 고상한 유리한 지점에서 나는 작은 리히텐슈타인에서도 전망이 크고 하이킹 가능성은 무한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