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에서 번성까지

Table of Contents

 

은 베를린 장벽이 무너졌을 때는 단 하나의 하루에 수십 년 동안 시리즈의 봉기와 단속 가이 혁명에 대해서는 지정학의 유럽입니다. 냉전이 갑자기 온 평화로운 끝에,사람들은 베를린에서 블라디보스토크의 시작을 즐기는 전례없는 새로운 자유…그리고 유럽 여행은 그 어느 때보 다 흥미 진진 해졌습니다. 소수의 즉흥적인 관광객들이 몰려 있는 베를린을 목격자 역사에 November9,1989,근처에는 먼저의 꾸준한 여행자의 열망을 탐구하는 이면 출입이 금지된 지금,새롭게 접근할 수 있의 절반이 유럽이다.

베를린 장벽이 무너진 지 몇 년 후,나는이 추세에 동참했다. 에 기차 플랫폼에서 뉘른베르크리에 대한 승차 뮌헨를 업데이트 내 가이드북 제 있다. 그러나 그 때 나는 프라하를위한 다음 플랫폼에서 기차가 떠나고 있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대신 동쪽으로 가지 않겠습니까? 에서 영감을 모든 가능성을의 새로운 대상을,나를 넘어서 훈련 프라하에서 연구하고 장에서 비행,그리고 붙어서 독일의 가이드북입니다.

벽이 무너진 이후 전 공산주의 국가의 변화가 두드러졌다. 우리의 사람들은 모험을 바르샤바 협정 국가 중에 소련 시대의 기억을 가지고 있고 황량한 도시,무서운 편집증,그리고 비참하게 떨고 실패하는 경제 시스템입니다. 오늘날 그 옛날은 빠르게 퇴색하고 있습니다. 빅맥,휴대전화,및 다른”서 악”모든 비트로 입지를 굳힌 여기에서 어디서나 유럽,지역 주민들에 대해 생각은 빨간 오래된 일 경우에만 관광객을 가져올니다. 이것을 고려하십시오:폴란드,헝가리,체코의 전체 세대는 공산주의에 대한 살아있는 기억이없는 성인으로 성장했습니다. 요즘 길거리에서 꽃을 파는 심술 궂은 늙은 바부 슈카 숙녀조차도 은퇴하고 있습니다.

전 공산주의 국가들 중 많은 사람들이 열정적으로 연합 된 유럽에 합류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열린 국경을 계약은,무엇에 사용하는 것이 지루하고 협박하는 테두리 횡단은 지금 아닌 이벤트—당신은에서 여행 할 수있는 베를린 프라하의 바르샤바에서 부다페스트의 슬로베니아지 않고 번쩍이는 당신의 여권입니다. 두 개의 전자 공산주의 국가들(슬로베니아 슬로바키아)이 채택한 유럽 유로화로,많은 때문에 스위치를 만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브에서 이러한 국가 열망하는 창고 추억의 억압적인 과거 받아들의 일환으로 유럽의 주류—지금 주장하에서 호출되는”중앙”(지”동부”)유럽입니다. 그리고 기술적으로,그들은 오른쪽:이러한 국가는 가입은 유럽연합을 지정 학적 센터는 유럽의 효과적으로 이동에서 브뤼셀을 제공합니다.

에서 여행자의 관점에서,유럽 국가는 일단 뒤에는 벽 제공합의 대부분이 편의 시설 외에 서유럽의(많 영어권 지역 주민,Atm 기기와 Wi-Fi 핫스팟). 그러나 심지어는 것이 변화하는,이 장소는 여전히 유지하는 감각의 개척자 흥분:특별한 언어는 신비로운 음식,그리고—많은 경우에,여전히 로컬이 있습니다. 과하는 동안,그것은 더 이상 유럽의 거래는 지하실,이전의 동쪽에 남아있는 더 많은 저렴한 장소 여행을보다 큰 이름을 잡는 서유럽에서.

오늘날의 여행자들은 이전의 철의 장막 뒤에있는 흥미 진진한 목적지의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발견합니다. 체코 공화국이 자랑하는 관광 메카,프라하의는 유럽의 최고의 저렴한 맥주,그리고 최고의 일부를 보존 된 오래 된 마을에서 유럽입니다. 폴란드에는 크라쿠프의 유쾌한 대학 마을,바르샤바의 번성하는 수도,그단스크의 매력적인 옛 한자 지구가 있습니다. 에 헝가리의 수도 부다페스트,방문객들이 박리시 역사의 층은,샘플링이 매운 파프리카에서 그레이트 마켓홀,그리고 적시에 온천과 potbellied,속도계 입은 체스 선수에서 화려한 바로크 건축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유고 슬라비아는 이웃 사람들이 불과 몇 년 만에 공산주의 체제를 없앴습니다. 오늘날 유고 슬라비아의 후계국은 유럽 최고의 신흥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크로아티아에서는 방문자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항해에서 반짝이는 아드리아,느끼고 해변에서 여름철 뜨거운 태양을 탐험하고,두브 로브 니크,하나의 유럽의 중세 벽으로 둘러싸인 마을. 슬로베니아에서는 줄리안 알프스에서 엄청나게 구불 구불 한 산악 도로를 타고 컷 글라스 봉우리의 탁 트인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과 보스니아-Herzegovinian 의 도시는 모스타를 결합한 터키-스리,활기찬 이슬람 문화,그리고 냉의 알림은 최근 전쟁입니다.

에 내가 마지막으로 방문하는 땅을 한번 토 철의 장막 뒤에 몇 가지 좋아하는 경험을 왔는 구타 경로 떨어져. 여기에서도 지난 20 년간의 변화가 분명했습니다. 에 겸손한 포도원에 깊이 묻혀있는 헝가리 시골,자랑스러운 양조 얼마나 나에게 말했다는 이 땅에 있었다 자신의 가족을 위한 대대로 되기 전에 공산주의자에 의해 압수. 공산주 양조 산업에 관심 밖으로 짜내는 양보다 질을 파괴의 포도 나무,그러나 그는 지난 십 년간 공들여 복원하는 그들의 이전의 위대함. 그는 그 나에게 관대 한 후,맛,던져 다시 그의 머리를 가르치는 혀-비틀림 헝가리”Cheers”:Egészségedre! 그의 풀 바디 블렌드 레드 와인을 마시 며,나는 그가 응원 할 것이 많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