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문화에 뮤지컬 다리

Table of Contents

음악은 항상 내 인생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우리 아빠는 피아노를 팔고 튜닝하는 음악가였으며,나는 고등학교 시절을 피아노 선생님으로 보냈습니다. 으로 알려진 부모들 사이에서 지역 사회에 대한 소년의 눈물-염색 뺨을 내 피아노 벤치,시작으로 그들을 부기와 팝 곡이며,결국 그들을 설정하여 바흐와 베토벤.

오늘 저는 여행 작가이자 TV 호스트입니다—키보드에서 유럽 문화를 가르칩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나의”학생들”을 훌륭한 유럽 음악 경험에 연결하려고 노력한다. 당신이 정말로 유럽 국가를 이해하려면,일부 라이브 음악에 걸릴. 술집,교회 또는 클럽 일지라도 음악 공연장에서보다 현지인을 만나는 더 쉬운 방법은 종종 없습니다.

일요일 아침에 때 내가 파리에서,당신은 가능성이 저를 찾아에 세인트피스 교회를 즐기고,그것의 웅장한 파이프 오르간 틀림없이 최고의에서 유럽입니다. 오르간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곳을 방문하는 것은 순례 여행입니다. 의 배관에서 원래 1781 기관 보존되었다는 동안 그는 19 세기,다시 그렇게 오르간의 6,600 파이프 사운드 같은 많은 그들이 그들의 첫 번째 날입니다. 기 전에는 전기,그것은 여러 남성에 어떻게 생겼는지 18 세기타 레크리에이션 서을 채우기 위해 벨로 전원을 공급하는 기관입니다. 세인트. 피스 라인의 세계 12-organists 에 클래스가 다시 두 세기 동안,그리고 현재의 오르간 연주자,다니엘 로스,운반에서는 전통이 있습니다. 을 들을 수 있는 기관에 금요일 질량,그 뒤로 25 분 거리에 공연,일반적으로 수행해 자신이 로스,그리고 얼마나 이 음악 전통을 계속 영감을 수 있습니다.

기술 충족 전통이 비엔나에서는 각각 여름에는 거대한 화면은 설정에 대하여 네오 고딕 양식의 외관 시청,숙박 시설에서 앞에 2,000 명의 관중입니다. 나의 마지막 방문에서,나는 어둠이 무너지면서 군중에 합류했고,비엔나 주립 오페라의 비디오 테이프 공연에 참여했다. 몇 수십 년 동안,지금 도시는이 지불을 위해 시청 음악은 영화제 60 여름 밤은 매년(제 60 다른 영화—모든 것에서 1989 년 Pink Floyd 콘서트는 베르디의 Requiem). 관리들은이 행사가 대부분 젊은이들이 서로를 확인하기 위해 오는”육류 시장”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이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음악과 문화에 대한 약간의 감사를 측면에서 개발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웨일즈 전역에서 술집과 교회를 통해 흔들리는 가운데,그 매혹적인 문화의 가장 지속적인 특징 중 하나는 합창단의 소리입니다. 당신이 듣고 그들을 연습,수행,또는 단순히 음악적 승리는 바퀴를 깎아 지른듯한 사랑의 노래입니다. 에서 거의 모든 마을을 찾을 수 있습 합창단(일반적으로의 독점적으로 남자들의 목소리),지역 관광 정보 사무실 및 B&B 호스트에 당신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어디를 잡는 성능이다. 어쩌면 더 나은,대부분의 합창단을 잡아주는 사례가 방문을 환영합니다—뿐만 아니라 관찰하는 세션이지만 또한 가입에 씩씩 post-실습 보컬 그림 편의를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남부 유럽의 영혼을 위해 플라멩코를위한 스페인 최고의 도시인 세비야로 여행하십시오. 당신은 기본적으로 세 가지 플라멩코의 옵션에 심각한—그러나 여전히 관광—플라멩코의 콘서트는 노래와 춤을 중심 단계 더 많은 touristy 보는 바 그리고/또는 식품(서두르는 웨이터에서 즐겁게 할 수 있습니 공연);and—나 캐주얼 바이 늦은 밤에,당신이 잡을 수 있다 즉석 또는 반자-즉흥적인 음악가들에서 재생을—하지만 당신은 어디에 있는지 알 필요가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한 곳은 비어 가든의 상그리아 동등 물인 라 카르 보 네리아(La Carboneria)입니다. 그것은 거대한 곳으로 객실의 다양한 선도하는 큰 열린,텐트 지역의 가득한 젊은이 지역 주민,캐주얼 기타 strummers,그리고 거의 밤 플라멩코에서 음악에 대한 22:30 대중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방문했을 때,나는 춤만큼 답답한 강렬한 공연에 대한 관객의 반응을 발견했다. (젊은이에 관객을 찾을 댄서의 일그러 얼굴,악마의 표현,그리고 팔을 무서운—하지만 적어도 그들을 얻는 문화 경험!)

나는 사람들이 건물보다 빨리 늙어가는 것을 볼 수있을 정도로 오랫동안 유럽을 여행했습니다. 유럽은 변화하고 있으며,전통 문화의 조각은 천천히 사람들의 삶에서 박물관으로 떨어집니다. 내가 한때 문화 보물로 홍보 한 음악상은 좋은 삶의 맹공격에 의해 폭행을 당했다. 많은 맥주 홀 밴드를 하프시코드 리사이틀—보존만으로 진부한 보관을 위해 살아 관광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 변화의 불도저에 대해 초조해하는 것을 그만 두었습니다. 유럽의 본질과 여행의 아름다움은 그 사람들로 남아 있습니다. 당신은 한 나라에서 살아 있거나 죽을 수 있습니다-그것은 모두 당신이 만나는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음악은 강력하게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